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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구소식] 생활민원 신속처리 전용 휴대전화 설치·운영
  • (양구=뉴스1) 하중천 기자
  • 승인 2018.11.22 16: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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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구군청 전경. 2018.9.5/뉴스1 © News1
양구군(군수 조인묵)은 생활민원의 신속한 처리를 위해 민원신고 전용 전화를 설치·운영한다고 22일 밝혔다.

민원신고 전용 전화는 휴대폰으로 운영되며 신고 내용은 조 군수가 직접 확인 후 처리한다.

아울러 군민과의 직접 소통의 일환으로 주민의견을 직접 청취하기 위해 지난 14일 해안면을 시작으로 매월 2회씩 읍면을 순환하는 ‘군민 소통의 날’을 운영하고 있다.

정교섭 민원소통담당은 “민선7기 군정은 민원 소통과 처리에 최우선을 두고 있다. 접수된 민원에 대해 가부를 신속히 알릴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고 말했다.

(양구=뉴스1) 하중천 기자  ha30@news1.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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