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강원랜드복지재단, 12일 사회복지 한마당 행사 개최
  • (정선=뉴스1) 박하림 기자
  • 승인 2018.10.12 12:04
  • 댓글 0
12일 강원 정선실내체육관에서 열린 제12회 2018년 사회복지 한마당 행사에서 사회복지 대상을 수상한 사회복지 종사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강원랜드복지재단(이사장 한형민)은 이날 행사에서 폐광지역 사회복지현장에서 헌신해온 4명의 사회복지 종사자들에게 사회복지대상을 수여하고 각각 15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을 부상으로 제공했다. 수상자로는 태백시노인복지관 이은실, 삼척지역자활센터 박만호, 영월군자원봉사센터 강향숙, 정선군 종합사회복지관 최영미씨가 선정됐다. (강원랜드 제공) 2018.10.12/뉴스1 © News1 박하림 기자
강원랜드복지재단(이사장 한형민)은 12일 정선실내체육관에서 폐광지역 사회복지 종사자 400여명을 초청해 제12회 2018년 사회복지 한마당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열악한 폐광지역 복지현장에서 최 일선에 있는 사회복지 종사자들을 격려하고 참가자들의 상호 소통과 화합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재단은 이날 행사에서 폐광지역 사회복지현장에서 헌신해온 4명의 사회복지 종사자들에게 사회복지대상을 수여하고 각각 15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을 부상으로 제공했다. 수상자로는 태백시노인복지관 이은실, 삼척지역자활센터 박만호, 영월군자원봉사센터 강향숙, 정선군 종합사회복지관 최영미씨가 선정됐다.

한형민 강원랜드복지재단 이사장은 “지난 1년 동안 숨 가쁘게 달려온 사회복지 종사자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복지재단과 함께 이웃들에게 더 큰 행복 전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선=뉴스1) 박하림 기자  rimrock@news1.kr

<저작권자 © 뉴스1강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선=뉴스1) 박하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카드 뉴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