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더불어민주당 강원도당위원장에 '허영' 당선
  • (원주=뉴스1) 노정은 기자
  • 승인 2018.08.10 18:52
  • 댓글 0
허영 춘천시지역위원장이 10일 강원도 원주시 한라대학교 대강당에서 열린 '도당 정기대의원대회'에서 도당위원장으로 선출된 뒤 당선소감을 밝히고 있다. 2018.8.10/뉴스1 © News1 노정은 기자
허영 춘천시지역위원장이 10일 더불어민주당 강원도당위원장으로 선출됐다.

이날 민주당 강원도당은 강원 원주시 한라대학교 대강당에서 '정기대의원대회'를 열고 허영 위원장을 도당 위원장으로 선출했다.

허영 위원장은 권리당원을 상대로 한 ARS 투표와 대의원 현장 투표 결과의 합산 결과 51.27% 득표율로 48.73%에 그친 송기헌 후보를 2.54P% 차로 눌렀다.

허 위원장은 당선 소감에서 “섬기는 도당을 만들어 당원의 신뢰를 이끌어내고 그 당원들로부터 통일의 시대를 이끌어 내 다가오는 총선에서 반드시 승리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정기대의원대회에 앞서 추미애 당대표를 비롯한 차기 당대표, 최고위원 후보들은 원주를 찾아 합동연설회를 진행했다.

송영길·김진표·이해찬 당대표 후보자들과 8명의 최고위원 후보자들은 각자 공약을 내걸며 지지를 호소했다.

당대표와 최고위원을 선출하는 민주당 전당대회는 25일 서울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열린다.

10일 강원 원주시 한라대학교 대강당에서 열린 '더불어민주당 강원도당 정기대의원대회 및 당대표·최고위원 후보 합동연설회'에서 참석자들이 국민의례를 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서는 민주당 당대표·최고위원 후보들이 합동 연설을 통해 지지를 호소했고 강원도당 위원장을 선출하기 위한 대의원대회가 진행됐다.2018.8.10/뉴스1 © News1 노정은 기자

(원주=뉴스1) 노정은 기자  nohjun26@news1.kr

<저작권자 © 뉴스1강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주=뉴스1) 노정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카드 뉴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