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하이원리조트, CS워크숍 개최…고객 서비스 향상 기대
  • (정선=뉴스1) 박하림 기자
  • 승인 2018.07.12 17:42
  • 댓글 0
11~12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8 국제 인공지능대전’ 박람회에서 하이원리조트(대표이사 문태곤) CS리더워크샵 참가자들이 구호를 외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4차 산업혁명 진전에 따른 서비스 산업 트렌드 변화를 체험하고 신규 오픈 복합리조트를 방문해 벤치마킹 하는 등 고객 서비스 향상 위해 준비됐다. (강원랜드 제공) 2018.7.12/뉴스1 © News1 박하림 기자
하이원리조트(대표이사 문태곤)는 11~12일 CS(고객만족)리더와 CS강사 등 고객 서비스 관계자 31명을 대상으로 외부 워크숍을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4차 산업혁명 진전에 따른 서비스 산업 트렌드 변화를 체험하고 신규 오픈 복합리조트를 방문해 벤치마킹 하는 등 고객 서비스 향상 위해 준비됐다.

참가자들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8 국제 인공지능대전’ 박람회에 참석해 서비스 로봇과 인공지능 마케팅 기술 등 미래 서비스 산업을 주도할 신기술을 관람하고 신규 오픈한 파라다이스시티를 방문해 서비스 시설과 프로그램을 벤치마킹하는 시간을 가졌다.

허윤경 하이원리조트 고객만족팀 과장은 “벤치마킹을 통해 변화하는 서비스 트렌드를 익히고 회사는 참가자들 간 토의를 통해 도출된 아이디어들을 고객 서비스 개선에 적극적으로 접목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정선=뉴스1) 박하림 기자  rimrock@news1.kr

<저작권자 © 뉴스1강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선=뉴스1) 박하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카드 뉴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