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중랑천 박효신' 가수 고승형, 평창역 홍보대사로 위촉
  • (평창=뉴스1) 권혜민 기자
  • 승인 2018.07.12 17:31
  • 댓글 0
12일 강원 평창군 평창역에서 가수 고승형씨의 평창역 홍보대사 위촉식이 열린 가운데 고씨(왼쪽에서 6번째)와 이은규 역장(왼쪽에서 7번째)를 비롯한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코레일 평창관리역 제공).2018.07.12/뉴스1 © News1 권혜민 기자

코레일 강원본부 평창관리역은 강릉선 KTX와 지역관광 활성화를 위해 가수 고승형씨를 12일 평창역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위촉행사에는 코레일 관계자, 지역주민, 열차 이용객 등 100여명이 참석했으며 고씨의 팬 사인회를 비롯해 소감발표, 기념촬영 등이 진행됐다.

고씨는 케이블채널 Mnet의 예능프로그램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1'에 출연해 잘생긴 외모와 남다른 가창력으로 '중랑천 박효신'이라는 별명을 얻은 실력파 신인가수다.

코레일 평창관리역은 앞으로 고씨와 함께 활발한 홍보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고씨는 "최근 국제적으로 알려진 평창역의 홍보대사로 위촉돼 영광이다. 앞으로 활발한 활동을 통해 평창역을 많이 홍보해 기차여행 고객들에게 좋은 추억을 쌓게 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은규 역장은 "평창동계올림픽을 계기로 신설된 평창역의 신선한 이미지와 잘 어울리는 신인가수 고승형 홍보대사의 역할을 기대한다. 홍보대사로 선뜻 수락해 주심에 감사하다"고 말했다.

(평창=뉴스1) 권혜민 기자  hoyanarang@news1.kr

<저작권자 © 뉴스1강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평창=뉴스1) 권혜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카드 뉴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