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홍천소식] 홍천무궁화배 생활체육 오픈 배드민턴대회 개최
  • (홍천=뉴스1) 하중천 기자
  • 승인 2018.07.12 15:22
  • 댓글 0
전국생활체육대회 배트민턴 경기 장면(뉴스1 DB)
홍천군(군수 허필홍)은 14~15일 홍천종합체육관 및 보조경기장에서 제5회 홍천무궁화배 생활체육 오픈 배드민턴대회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홍천군체육회 주최, 홍천군배드민턴협회 주관으로 열리며 선수단 2000여명이 참가해 경쟁을 벌인다.

선수들은 20~60대, 장수부, 으뜸조 등으로 나눠 경기를 치르며 급수는 남자·여자복식은 으뜸, A, B, C, D1(강원도), D2(전국), E(홍천)급으로 혼합복식은 으뜸, A, B, C, D급으로 각각 나뉜다.

[홍천군, 강원도형 사회보험료 지원…대상자 모집]

홍천군(군수 허필홍)은 최저임금 인상에 따라 인건비를 지급하기 어려운 관내 영세 사업주 부담완화를 위해 사회보험료 전액(정부지원금 제외)을 지원한다고 12일 밝혔다.

지원 대상은 홍천군 소재 두루누리 사회보험을 가입한 사업장(근로자 10명 미만)으로 신청일로부터 근로자 월평균 보수 190만원 미만, 1개월 이상 고용유지, 최저임금 등을 준수해야 한다.

[홍천 화촌면 의용소방대, 안전한 물놀이 캠페인]

홍천 화촌면 의용소방대는 지난 11일 관내 하천 물놀이 위험지구룰 순회하며 ‘안전한 물놀이 캠페인’을 펼쳤다고 12일 밝혔다.

이날 캠페인에는 박순자 화촌면장, 사재문 화촌농협조합장, 이상철 이장협의회장, 의용소방대원 70여명 등이 참여했다.

화촌면 의용소방대는 매년 물놀이 안전사고 예방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관내 각종 행사에도 참석해 봉사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홍천=뉴스1) 하중천 기자  ha30@news1.kr

<저작권자 © 뉴스1강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홍천=뉴스1) 하중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카드 뉴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