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축제 · 관광
한-뉴(韓-NEW) 페스티벌 in 속초, 26일 개막
  • (속초=뉴스1) 고재교 기자
  • 승인 2017.10.17 11:00
  • 댓글 0
2017 한-뉴(韓-NEW) 페스티벌 포스터. (속초시 제공) 2017.10.17/뉴스1 © News1

2017 한-뉴(韓-NEW) 페스티벌이 26일 강원 속초 청초호 유원지 일원에서 열린다.

17일 속초시에 따르면 이번 페스티벌은 한류 문화 열풍의 킬러콘텐츠인 드라마 OST 콘서트와 K-POP 아티스트들의 축하공연을 접목한 음악공연 행사다.

본 공연은 오후 7시부터 시작한다.

공연에 출현하는 OST가수는 에일리, 거미, 크러쉬, 더원이 예정돼 있다. K-POP 아이돌그룹으로는 B1A4, B.A.P, 모모랜드, 헤일로, 트로트 가수는 설하윤이 관람객을 맞을 준비를 하고 있다.

부대행사로 오후 4시부터는 한-뉴 페스티벌 K-POP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예선무대를 거쳐 올라온 일반인 참가자들이 무대에서 K-POP 커버댄스와 노래 경연을 펼친다.

아울러 시는 포토존과 지역특산품 마켓존(ZONE) 등을 설치해 관람객에게 즐길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행사장 주변에서는 청초호 야간이벤트인 ‘빛의 놀이터, 청초호’가 오후 6시부터 진행돼 이색적인 야경을 볼 수 있다.

시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속초시민이 문화생활의 갈증을 해소하길 바란다”며 “국내외 관광객 유치로 속초시 지역경제활성화에도 이바지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속초=뉴스1) 고재교 기자  high15@

<저작권자 © 뉴스1강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속초=뉴스1) 고재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카드 뉴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