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대명 비발디파크 오션월드 물놀이 시즌 본격 출사표
  • (홍천=뉴스1) 박하림 기자
  • 승인 2017.06.15 16:31
  • 댓글 0
15일 오후 강원도 홍천 대명 비발디파크 오션월드에서 진행된 2017 오션월드 포토데이 행사에서 모델들이 폭포수를 맞으며 무더위를 식히고 있다. 2017.6.15/뉴스1 © News1 박하림 기자
대명 비발디파크 오션월드가 본격적인 물놀이 시즌을 맞았다.

대명 비발디파크 오션월드(강원 홍천군)는 15일 2017 오션월드 포토데이 행사를 갖고 물놀이 시즌 출사표를 던졌다.

이날 행사는 ‘놀존심 있다면 모여 하태핫태 오션월드’라는 콘셉트로 열렸다. ‘놀존심’은 ‘놀다’와 ‘자존심’을 합친 신조어로 ‘제대로 놀 자존심 있는 사람, 오션월드로 모여’라는 뜻으로 풀이된다.

걸그룹 ‘브레이브걸스’와 미스코리아 쌍둥이 자매 김민정, 김나경 등이 이날 행사에 모델로 함께 했다. 브레이브걸스는 최근 5인 체제로 4번째 미니앨범 ‘롤린’ 활동을 마쳤으며 올 여름 신곡 발표를 준비 중에 있다.

오션월드는 올 시즌 ‘가족’과 ‘IT’를 내세워 가족 콘텐츠를 강화했다. IT 기반 서비스를 도입해 빠르고 편안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며, 이달 19일부터 모바일 코인 시스템을 도입하기로 했다.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D멤버스’를 사용해 오션월드 코인을 충전할 수 있다.

이로써 기다리지 않고 코인을 사용할 수 있어 고객 편의성이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또 유아 동반 고객을 위해 모자 샤워실도 마련됐다.

이뿐만 아니라 글램핑과 바비큐를 즐길 수 있는 ‘캠핑빌리지’와 최대 10명까지 탑승할 수 있는 ‘요트카바나’ 등 이색적인 휴식공간이 제공될 예정이다.

(홍천=뉴스1) 박하림 기자  rimrock@

<저작권자 © 뉴스1강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홍천=뉴스1) 박하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카드 뉴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