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강원전농 "박근혜를 구속하라, 적폐를 청산하라"
  • (춘천=뉴스1) 박하림 기자
  • 승인 2017.03.09 18:30
  • 댓글 0
전국농민회총연맹 강원도연맹이 9일 오후 강원도청 앞에서 3차 전봉준투쟁-강원농민결의대회를 열고 헌법재판소의 탄핵 인용을 촉구하는 구호를 외치고 있다. 2017.3.9/뉴스1 © News1 박하림 기자
전국농민회총연맹 강원도연맹은 9일 “박근혜를 구속하라, 적폐를 청산하라”고 주장했다.

강원전농은 이날 강원도청 앞에서 3차 전봉준투쟁·강원농민결의대회를 열고 “박근혜 대통령 집권 4년간 농촌과 농민이 가장 큰 피해를 입었다. 평균소득이 도시 근로자소득 60%에도 못 미치는 것이 그 증거다”며 이같이 주장했다.

이들은 “내일 있을 탄핵 선고 결과는 대단원의 마지막이 아닌 또 다른 시작이다 대통령 탄핵이 인용되면 김진태 의원의 사퇴를 촉구할 것이다”며 “대통령직 사퇴 외에도 세월호 진실, 백남기 어르신 진상규명, 성과급퇴출, 쌀 가격보장 등 민중요구는 해결된 것이 하나도 없다. 농민과 국민을 대신해 끝까지 투쟁 하겠다”고 말했다.

강원전농은 규탄발언을 마친 후 중앙로를 시작으로 옛 캠프페이지를 돌며 차량행진을 펼쳤다.

전국농민회총연맹 강원도연맹이 9일 오후 강원도청 앞에서 3차 전봉준투쟁단·강원농민결의대회를 마친 뒤 차량행진을 하고 있다. 2017.3.9/뉴스1 © News1 박하림 기자

(춘천=뉴스1) 박하림 기자  rimrock@

<저작권자 © 뉴스1강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춘천=뉴스1) 박하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카드 뉴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