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횡성축협, '2017 고객감동경영대상'서 대상 수상
  • (횡성=뉴스1) 권혜민 기자
  • 승인 2017.01.12 17:42
  • 댓글 0
12일 엄경익 횡성축협 조합장(오른쪽)이 롯데호텔에서 열린 '2017 고객감동경영대상'에서 대상을 받은 후 기념촬영 하고 있다.(횡성축협 제공).2017.1.12/뉴스1 © News1 권혜민 기자
횡성축협은 12일 롯데호텔에서 열린 '2017 고객감동경영대상'에서 한우전문판매서비스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이 행사는 한국경제신문이 주최하고 한국지속경영평가원이 주관하는 것으로 고객감동경영대상 평가모델 지표를 바탕으로 고객 만족도 조사, 서비스, 고객관리체계 등 여러부문에서 두각을 나타낸 기관을 선정해 시상한다.

횡성축협은 혈통관리부터 사육, 도축, 가공, 판매에 이르기까지 횡성축협한우를 철저하게 관리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했으며 축산물 브랜드 경진대회 대통령상 수상, 5회 연속 농림축산식품부의 국가명품인증 획득, 13년 연속 소비자시민모임의 우수축산물브랜드 인증 등 다양한 이력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주고 있다.

또 다양한 소비 패턴에 맞춰 육가공품을 개발하는 한편, 홍콩수출에 성공하며 한 단계 더 도약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엄경익 조합장은 “소비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최고의 횡성축협한우를 공급하기 위해 횡성축협 임직원이 한마음 한뜻으로 보답해 나갈 것”이라고 소감을 말했다.

(횡성=뉴스1) 권혜민 기자  hoyanarang@

<저작권자 © 뉴스1강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횡성=뉴스1) 권혜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카드 뉴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